본문 바로가기
식물&꽃&나무

행복을 주는 꽃 세잎클로버

by 아이루스 2020. 4. 25.
728x90
반응형

세잎클로버에 꽃이 피었다. 만나는 사람마다 행복을 주려는듯 내눈을 사로잡는다.어느샌가 군락을 이루고 꽃이 피어난다. 하얀듯..신비로움을 펼처낸다

평범한 일상이 가장 행복한 시간임을 알게 해준
2020 의 겨울을 지나는 봄.
그 힘들었던 시간들의 끝에 만난 세잎클로버꽃
일상의 행복이 이렇게 지천이구나.
그저 받아들이기만 하면 돼는거구나

그래도 여전히 행운의네잎이 어딘가 꼭꼭 숨어있어 있을까 찾아보기도 한다.

며칠 사이 벌써 많이 도 피웠구나 행복을 주는 세잎클로버꽃

 감사한 오늘
감사한 일상
감사한 평범한 날이다.
어제와 같은 오늘
그오늘이 행복임을 기억하고
소중하게 오늘을 살아야겠다.

소소한 일상
그날의 소중한
오늘 두발로 산책을 마음껏 할 수 있음이 행복이다

만나고 싶은 이를 자유롭게 만날 수 있음이 행복이다.

어쩌면 더 많은 행복을 피워낼수 있겠지
토끼몇마리 풀어놓고 싶은 풍경이다.
토끼가 좋아하는 토끼풀꽃

무심코 스치던 무명의 풀들속
행운을 찾는 사람들의 기억속에 온전하게 박힌 네잎클로버덕에
일상의 행복이 소중함을 알게해준
행복의 꽃말을 전해주는 세잎클로버

오롯이 자신의 색을 피워내고 조용히 사라진다. 
행복도 이렇게 자신의 색깔을 입고있다.
나의행복은 어떤색인가.
그저 어제와같은 오늘 ...
그러나 조금 ㄷ행복한 오늘 되길 바래본다.
나도 나의색을 온전히 발휘하는 한날 되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