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삼남매가 용감하게 장미희 태몽

by 아이루스 2022. 12. 10.
728x90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에서 
장미희가 태몽을 꾸는 데요
호랑이 카페트가 깔린 꿈과
사과가 가득 든 꿈을 꾸었는데

누구의 꿈일까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남자주인공 할머니는 
호랑이 사과꿈은
아들딸 쌍둥이꿈이라거 하는데....

하나는 김태주 동생 김건우(이유진)과 이상준 이모인 현정(왕빛나)가 임신을 한것은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

하나는 김태주(이하나) 와 이상준 아이겠지요

^^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장미가 민성욱 가게를 찾와 왔는데요

 이장미를 보고 민성욱의 옛날 애인이냐 묻는 김태주 할머니(정재순 )가 말을 하는데요

 

아마..

정말로 이장미는  장영식 (민성욱) 의 애인이었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KBS2 방송 캡처

이상준 사진을 본 그는 “이상준 배우 사진이 걸려있네요? 저 사진은 20년째 걸려있네요. 사장님이 실력이 좋으시잖아요. 다시 들르겠습니다”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며 가게를 나섰다.

이장미에 이상한 느낌을 받은 최말순은 장영식의 옛날 애인 같다고 말했다. 윤갑분은 장영식이 연애할 정신도 없이 지냈고 나은주(정수영)가 첫사랑이고 원앙금실이라고 밝혔다.

사람 일은 모른다 말하는 최말순에 나은주가 나타나자 윤갑분은 “지금까지 영식이가 한 번이라도 한눈 판 적 있었니?”라고 물었다.

당황하는 나은주에 최말순은 그런 걸 물어보냐며 말렸다. 윤갑분은 어떤 여자가 사진 찍으러 왔는데 최말순이 장영식 애인 같다 말했다고 폭로했고 나은주는 장영식은 자신과 20대 때부터 붙어있어 그럴 새가 없었을 거라고 웃었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KBS2에서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