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 넷플릭스 일본 영화 추천

by 아이루스 2024. 3. 25.
728x90
반응형

나의 행복한 결혼이라는 넷플릭스 일본 추천
넷플릭스 일본영화를 한편 보았다.
넷플릭스에서 애니로 먼저 시청을 했는데 재미가 있었다. 그림이 무척 예쁜 애니였다. 실사판 영화가 스토리 이해가 더 잘 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나의 행복한 결혼  줄거리는 대충 이렇다.



이능력자들의 우위가 있는 세상이 있다. 이 능력의 반대되는 공포나 귀신을 부르는 요괴를 이형이라고 부른다. 이형은 사람들에게 재앙을 초래해 모두 봉인된 상태다.   불운한 최후를 맞은 이능력자들의 혼을 벌레 알처럼 봉인해 오쿠츠키라는 묘지에 보관해두었는데 이때 누군가 봉인해놓은 이능력자들의 혼을 불러내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하면서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이능력자들은 그 능력을 자손 대대로 이어가기 위해 서로 정략결혼을 하는 세상이다.  황제는 가장 최고의 이능력자로 예언을 하는 능력을 가졌다.그곳에  사이모리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가족들에게 미움받던 미오가 있다. 신데렐라처럼 새엄마와 이복 여동생에게 온갖 수모를 겪으며 딸이 아닌 식모처럼 자란다. 그것을 알면서도 미오의 아버지는 암묵한다. 바로 미오의 엄마의 이능력을 이어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미오엄마와 사이모리 아버지 역시 정략 결혼을 한 것이다. 그리고 새엄마는 사이모리와 연애를 한 사이였다.

19세가 된 미오는  쿠도가문의 당주인 이능력자 키요카와 정략결혼을 한다. 키요카는 냉정하다고 소문이 났는데 이미 여러 명이나  정략결혼 상대자들이 모두 도망을 간 상태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키요카는 미요에게 다정하게 대해주고, 둘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던 중이었다.

그러던 중 미요는 자신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바로 꿈을 이용해 사람의 마음을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이었다.

미요의 능력은  황제보다도 더 높은 능력이어서 황제는 키요카와 미요의 능력이 합쳐져 황제의 자리를 위협할 것이라고 생각해 봉인해놓은 이능력자들을 누군가 해제하자 그것을 이용해 키요카를 죽이려는 계획을 갖는다. 그리고 미요는 자신의 능력으로 인해 밤마다 꿈을 꾸게 된다. 그꿈으로 괴로워하자 사업가 츠쿠키 요시로가 나타나 악몽을 낫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어머니 가문 우스바 가문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한다. 결국 미요는 우수바 가문으로 돌아간다.  

우스바 가문은 원래  다른 가문과 정략 결혼을 하지 않고 우스바 가문 안에서 결혼을 하는데 미오의 엄마는 가족의 사업이 기울자 지참금을 받고 정략결혼을 한 것이다. 그리고 미오가 자신의 능력을 탐하는 이들로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고 미오의 능력을 잠재운 것이었다. 그런데  잠재워둔 이능력자들이 깨어나 키요카를 죽음으로 몰고 가는 그때 미요는 용기는 내고 자신의 능력을 사용한다. 그리고 황제는 죽고 황자와 친구였던 키요카는 미요도 어머니의 사랑을 받았다는 것과 황자도 아버지의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일깨워주게된다. 모든 사건이 종결되고 키요카는 미요에게 결혼해 주겠냐고 청혼을 하고 둘은 당연히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되지 않았을까


행복이란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 넷플릭스 일본 영화 추천 애니도 추천

사이모리 가문에서 숨만 쉬며 살아가던 미요가 그곳에서 벗어난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그런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미요의 얼굴 표정을 통해  불행한 사람과 행복한 사람의 모습을 알 수 있다. 키요카는 아무 조건 없이 미요를 좋아해준다.  죽기만 바라던 미요가 살아가야 할 의미준 사람이다. 살아갈 의미를 주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다면 그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
 
나의 행복한 결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의행복한결혼완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