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묵상기도

3월 27일 기도문 사순절 기도문

by 아이루스 2024. 3. 27.
728x90
반응형

3월 27일 기도문 사순절 기도문


하나님 앞에 나아갑니다.
하나님께 집중합니다.

나는 여호와요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라 내게 능치 못한 일이 있겠느냐
에레미야32장 27절

여호와 하나님
하나님이 나를
지으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능치 못할 일이
없음을 믿습니다
주님의 영광 존귀
전능하심을 찬양합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빌립보서 4장 19절

주님 나의 필요를 아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의 염려를 주님께 맡기게 하소서
그리스도 예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심을 기억합니다.
그사랑에 감사합니다.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그 영광가운데
풍성한대로 쓸것을
채워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주님만 바라보게 하소서
주님을 기뻐하게 하소서
주님의 뜻 이루게 하소서
주님을 향한 나의 사랑
더 깊어지게 하소서
주님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