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창욱씨 치매? 알츠하이머 증상 고백

by 아이루스 2023. 11. 28.
728x90
반응형

소통전문가 김창욱씨 치매?  알츠하이머 증상 고백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소통전문가

김창욱씨가

치매증상을 고백했는데요



김창욱씨는

올해나이  50세 라고 합니다.

그런데

집 전화번호 호수도 잋어버릴 정도라고 하네요



기억력 검사에서

0.5점

0.24점

이 나왔다고 하네요

ㅠㅠㅠ



개인적인 스트레스와

강연에 대한 압박이

노미노처럼 쌓여서 인것 같다고 하는데요.



다음달 알츠하이버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창욱씨의 강의중

부모님 이야기가 참 눈물흘리게 하는데요



엄마가 아버지에게 맞을때

구해주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있었는데

그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자유함을 얻었는데

강연을 하면서

강연에 대한 스트레스 가 도미노처럼 번진것 같다고 하네요

극도의 스트레스가 심했나 보네요



집전화번호와 호수를 잋어버릴 정도라니

물론 전화번호는 잋어버린다고 할지라도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모든 건강에

스트레스가 가장 무섭다고 하는데..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