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 대표기도문

by 아이루스 2024. 1. 28.
728x90
반응형

2월의 기도

2월기도문

2월 대표기도문·

주일대표기도문

주일예배대표기도문

대표기도문




2월로 인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를 만나기 위해

찾아오시는 주님

내 삶 가운데

내 숨가운데

이 자리에 오소서



골방에 있을 지라도

문을 닫고 있을 지라도

은밀한 중에 계신 아버지

앞에서 살아가게 하소서



중언부언 하지 않아도

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주님 내 생각을 아시고

내마음을 아시고

내 처지를 아시는

주님과 동행하는 2월 되게 하소서



2월 한달도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 알게 하소서



오늘도  내가 해야할

일을 가르치소서

하나님, 저를 도와주십시오.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지치고

피곤할 때 주님께 달려가는

방법을 알려 주십시오.



제게 무슨 일이 닥치더라도

견딜 수 있는 힘을 주십시오.



제 걱정의 무게를 덜어 주시고.

주님이 항상 가까이 계시다는

것을 잊지 않게 도와주십시오.

주님은 언제나 저를 보호하고

지지해 주십니다.



이세상 모든 사람은

예수님이 필요합니다.

추수할 일꾼이 필요합니다.

주님 보내소서 그사람에게

나를 사용하소서



우리 가족중에

내가 만나는 이중에

나의 어머니 가운데

주님 찾아오소서

나를 사용하소서



하나님의 말은 헛되지 않고

다시 돌아오지 않으며

하나님의 뜻 이루며

하나님이 명하여 보낸

일을 형통합니다.





하나님 2월에는 제가 드리는

기도가 응답 되게 하소서

주위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사람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손과발 되게 하소서

주님을 섬기는 제 삶의 방식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감동을 받아

주님을 섬기게 하소서



다른 사람들을 사랑함으로써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이 늘게 히주소서

사랑으로 살아가는 2월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기드로드립나 아멘

728x90
반응형